넷플릭스의 3분기 전 세계 신규 가입자가 507만명 늘어 모두 2억 8,272만 명을 기록했다.
해당 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98억 달러다. 넷플릭스 시장의 예상을 깨고 신규가입자가 늘어난 것은 계정 공유를 단속하고 베이직 요금제 폐지 등 광고 요금제에 집중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가입자 수는 지난 분기 대비 35%가 늘었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
넷플릭스의 3분기 전 세계 신규 가입자가 507만명 늘어 모두 2억 8,272만 명을 기록했다.
해당 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98억 달러다. 넷플릭스 시장의 예상을 깨고 신규가입자가 늘어난 것은 계정 공유를 단속하고 베이직 요금제 폐지 등 광고 요금제에 집중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가입자 수는 지난 분기 대비 35%가 늘었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