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올 연말까지 지역·중소언론계를 돕기 위해 50억 원 규모의 공익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집행 대상은 지난해 정부광고 거래 실적이 있는 약 1,800개의 언론사(지역인쇄매체, 지역·중소방송매체, 인터넷신문)이다.
전년도 정부광고료 집행실적에 연계하여 집행되며, 2023년도 대비 2024년도 매출이 감소한 언론사는 매출 감소 비율에 따라 선별하여 추가 집행액이 결정된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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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 올 연말까지 지역·중소언론계를 돕기 위해 50억 원 규모의 공익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집행 대상은 지난해 정부광고 거래 실적이 있는 약 1,800개의 언론사(지역인쇄매체, 지역·중소방송매체, 인터넷신문)이다.
전년도 정부광고료 집행실적에 연계하여 집행되며, 2023년도 대비 2024년도 매출이 감소한 언론사는 매출 감소 비율에 따라 선별하여 추가 집행액이 결정된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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