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로 넘어가기
사단법인 한국언론인협회

방송사 추석기획 시청률 성적표, KBS 이찬원 7.4% MBC ‘아육대’ 3.4%

미디어뉴스

방송사 추석특집으로 지난 17일 방영된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 코리아의 전국 시청률 조사결과 이찬원의 선물은 7.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찬원의 선물은 추석 특집 초대형 단독 쇼로 이찬원은 생애 첫 단독 특집쇼를 꾸렸는데, 국내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 그룹 빅오션과 한 무대에 섰다.

 

 

 

빅오션은 올해 4월 데뷔해 그룹 H.O.T.을 데뷔곡으로 선정해 활동하고 있다.

 

 

한편 지난 916일에 방송된 MBC의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3.4%, 추석당일 방영된 MBN한일톱텐쇼5.2%를 기록했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

협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