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한국프로야구 리그 개막과 함께 온라인 중계권을 독점한 티빙의 이용자가 크게 늘었다.
특히 20대 여성 이용자가 많았다.
KBO 리그 개막 2연전이 치러진 지난 22일과 23일, 티빙의 프로야구 경기 시청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6% 늘었다.
총 시청 시간은 130% 늘었다.
세대별로는 20대(31%)가 가장 많았다. 이어 30대(25%), 40대(23%) 순으로 나타났다.
연령과 성별로 구분해 보면 25~29세 여성 이용자 비중이 10%에 달해 가장 높았다.
20대 여성 전체 비중은 20%에 달했다.
전체 시청 성비는 남성 52%, 여성 48%로 나타났다.
한국언론인협회(akjor@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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